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사당역 맛집 - 짬뽕 짜장면 탕수육 맛집 "융선짬뽕"

카테고리 없음

by mintaka07 2021. 11. 7. 13: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주 화요일 저는 코로나 백신을 맞았지요. 제가 맞은 백신은 모더나! 맞고 첫날은 두통만 있더니 둘째 날부터 열나고 오한까지 죽다 살아났어요 ㅜㅠ

둘째 날 아프니까 탕수육이 너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융선 짬뽕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융선 짬뽕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7길 91
http://naver.me/5AmcujEb

 

융선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6 · ★4.32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융선짬뽕

 

융선짬뽕내부

융선 짬뽕에 들어가자마자 저희는 탕수육+짬뽕 세트에 볶음밥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융선짬뽕 짬뽕

짬뽕은 일단 푸짐하게 나왔고요! 홍합도 많고 면도 많고 얼큰하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융선짬뽕 볶음밥

볶음밥을 맛부터 보느라고 ㅠ 사진이.. 볶음밥은 딱 중국집 볶음밥!! 맛나요!!

융선짬뽕탕수육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탕수육!! 저는 찹쌀 탕수육을 좋아하지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은 그냥 등심 탕수육!!! 넘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융선짬뽕음식들

둘이서 먹는데 아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융선짬뽕 짜장면

그 후에 융선 짬뽕에서 짜장면도 한번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짜장면도 깔끔한 맛!! 약간 싱겁다고 느낄 수 있는데 보통 중국집 음식 먹으면 배가 아프잖아요!! 딱 먹으면 이건 배 안 아프겠다 느껴지고 진짜 배도 안 아팠어요!!

융선짬뽕 짜장면

맛있어 보이죠??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은 단무지 많이 주세요 했더니 단무지를 진짜 넉넉히 주셨지요!!!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종종 들리고 포장하고 배달하고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