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가평/맛집/여행)경기도 가평 갈비/냉면 맛집 "다하랑"

맛집리뷰

by mintaka07 2021. 10. 30. 22:52

본문

반응형

10월 마지막주 저희는 가평으로 여행을 갔어요.

어떻게 서울살면서 성인이된지 15년도 넘었으면서

가평을 한번도 안가봤을까요?..

그래서 요번에 처음 가평/남이섬 여행을 갔습니다.

 

평일에 출발했는데 차가 너무너무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가평으로 들어가는 

설악ic를 나와서 있는 음식점들 모여있는 곳에

들어왔습니다.

 

원래 쁘띠프랑스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 생각이였는데

눈에 딱 들어온 음식점이 보여서 그냥 여기서 점심

해결하기로!!

 

그 곳은 바로 "다하랑"

http://naver.me/xjeLiqwm

 

가평다하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4 · ★4.5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m.place.naver.com

내부가 엄청 고급스럽더라구요! 일단 배가 고파서

안내해주시는 곳에 앉았습니당.

소 양념갈비 / 돼지갈비 다 있었던 다하랑

하지만 점심부터 고기를 구워먹기도 그렇고

있다가 펜션에서 고기 바베큐를 할 예정이라

저희는 점심특선 메뉴 중

 

소불고기 얼큰 차돌 된장 한상

&

소불고기 냉면 한상

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고 있는데

요고요고!!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봉투가

있더라구요!! 마스크 하나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의 봉투!! 이거 좋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나온 음식들!

반찬들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나물도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소불고기가 익는 동안 냉면과 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여기 다하랑 냉면은 슴슴하니 깔끔한 맛!!

저는 엄청 좋아하는 맛이지만 호불호는 있겠죠?

면은 메밀면이라서 잘 끊어지는 면이에요.

소화 잘될 것 같은! 

저는 부담없이 맛있는 맛이였어요.

된장찌개는 분명 차돌된장찌개인데...

해물맛이 더 강해서 해물된장찌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익은 소불고기!!

소불고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국물도 너무너무 맛있고!! 여기에..

소불고기 육수 있는 곳에 계란 풀어서

계란찜까지 먹을 수 있었으면 

엄청 엄청 좋았을 것 같은데...

그건 없어요..ㅋㅋㅋㅋ

원래 다른 곳 가려다가 온 곳 이였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결론!?

 

가평가다가 자주 들릴 정도로 맛나요!!!

된장찌개는 해물된장찌개 땡길 때 먹을 것 같아요.

한우불고기 /냉면 다 너무 맛있었어요!!

 

담에 다하랑에서 갈비도 먹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