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가평/가볼만한곳/여행) 가평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테마파크)

여행,가볼만한곳

by mintaka07 2021. 10. 31. 14:30

본문

반응형

가평 여행 첫날 다하랑에서 점심을 먹고

프랑스 마을인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 마을인

 

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테마파크

"피노키오와 다빈치"

를 방문했어요.

http://naver.me/5fnB7kNJ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3 · ★4.14 · 네이버 예매시, 최대 50%할인 +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m.place.naver.com

운영시간 : 9시~18시

 

입장권은 이탈리아마을 18,000원

프랑스마을 10,000원

둘이서 두 마을 보려면...

28,000원 곱하기 2니까...

56,000원 흠.. 여행이니까..그래도 비싼대....

 

그래서 찾아본 결과 최소 하루전에 

쁘띠프랑스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구입할경우

1인당 1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도 바로 전날 밤11시에 이사실을

알아서 겨우 예매!!!

입장권 예매 확인을 하고 바로 이탈리아 마을로!!

위쪽이 이탈리아 마을

아래쪽이 쁘띠프랑스입니당.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피노키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피노키오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어요~! 안뇽!!

입구부터 바로 이국적인 풍경!!

여러 상점들과 이국적인 골목들로

진짜 외국에 있는 기분이였어요.

진짜 이탈리아 마을 같은 느낌

 

광장에서 진행했던 공연-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광장에 오면 있는 다빈치전시관

세계최초 자전거도 이분이 발명하셨구나!?

발명품, 그림 등 볼 것이 많이 있었어요.

100여점의 전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다빈치 전시관 안에 아말피 풍경을 재현한 곳!

음음.. 실제로 그 곳 인듯 찍어보려고 했는데..

실패!!!ㅋㅋㅋㅋ

곳곳에 뷰가 좋은 곳들이 많앗어요.

사진 찍을 곳도 많았구요.

500석이나 되는 야외공연장도 있었어요.

이 곳에서 공연도 진행하나봐요.

저희는 시간이 안맞아서 여기 공연은

패스!!

중간쯤 둘러보다보면 있는 피노키오에

대한 공연/전시가 많이 되어있었어요.

포토존들도 많고 찍을 것도 많고!!

 

이탈리아마을

- 피노키오와 다빈치(이탈리아 테마파크)

생각보다 둘러볼 곳도 구경할 곳도 많은

공간이였습니다.

 

한번 와볼만한 곳 같아요.

 

~~~~~~계속~~~~~~

 

그 외 가평 가볼만한 곳!!

 

1. 가평 프랑스 마을 (쁘띠 프랑스)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프랑스 마을 쁘띠 프랑스 (tistory.com)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프랑스 마을 쁘띠 프랑스

이탈리아 마을을 구경 후 밑에 있는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를 구경했어요. 저희는 쁘띠프랑스+피노키오와 다빈치 같이 예매했기 때문에 표만 보여주고 바로 입장!! 입장권 할인 정보&이탈리아

mintaka07.tistory.com

 

2. 가평 플로레 카페 & 색현터널

(경기도 가평 카페 가볼만한곳) 플로레 예쁜 카페 색현터널 서울근교 데이트 (tistory.com)

 

(경기도 가평 카페 가볼만한곳) 플로레 예쁜 카페 색현터널 서울근교 데이트

이탈리아 마을과 쁘띠프랑스를 구경하고 저희는 색현터널에서 사진찍고 놀기 위해 카페를 왔어요. 카페이름은 http://naver.me/xNdldYYm 플로레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0 · ★4.33 · 일요일 10:30 - 20:00,월

mintaka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