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경기도 강원도 가평 춘천 관광지 남이섬 여행 데이트코스(남이섬 첫여행)

여행,가볼만한곳

by mintaka07 2021. 11. 4. 14:30

본문

반응형

가평 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남이섬을 갔다왔어요.

어떻게 이제까지 남이섬을 한번도

못가봤을까요?..

http://naver.me/FNmlaLJH

 

남이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58 · ★4.53 ·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는 아름다운섬

m.place.naver.com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영업시간매일 07:30 - 21:30 / 연중무휴

가격표 :일반 13,000원

우대 10,000원

특별우대 7,000원

짚와이어 44,000원

주차료 4000~10000

남이섬에 도착하자마자 네이버로

예약한 표를 받고 바로 배를

탔습니다. 평일인데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한번에 탑승!!!

다음번엔 꼭 짚와이어를 타고

남이섬에 들어가고 싶어요!!

배를 타고 10분? 정도 지나니 벌써

도착한 남이섬!!!

와우 여기는 벌써 단풍이 들었어요.

빨간 단풍나무들 밑에서 사진을

엄청 찍었네요.

조금 걷다보면 타조도 있어서 구경했구요

걷다보면 다람쥐랑 근육질 청설모랑

많이 많이 보여요.

중간에 커피마시러 가는 길에는

사람들과 같이 산책을 하고 있는

공작새도 있었어요.

빨간 단풍나무들 말고도

메타세콰이어길도 있고 은행나무길도

TV에 나오는 길도 있어요.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다 이쁘게 나오네요.

여기서 인생샷 여러장 건졌어요.

중간중간 너무 이쁜 길들과 구름

남이섬 이곳저곳 구경하면 사진을 찍다가

다리가 아파서 잠시 카페에서

잣 젤라또하나 먹고 공연을 보러 갔어요.

줄타기 공연을 한다고 해서 공연장소로 갔는데

국악을 불러주시는 분을 시작으로

사물놀이 공연과 줄타기 공연을 구경했어요.

서서보느라 다리는 아팠지만

지루하지 않고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줄타기 마지막에 했던 묘기는 너무

멋있었어요. 영화나 TV에서만

봤던 줄타기 묘기들을 눈앞에서 봤어요.

 

남이섬에서 여러가지 공연을

많이 하던데 다음번에 또 놀러와야겠어요.

 

남이섬을 끝으로 1박2일 가평여행을

마무리했어요. 남이섬 근처에

닭갈비를 먹을까 했는데 더 늦으면

차가 막힐까봐 4시쯤 출발했지요.

 

맙소사..서울까지 1시간만에 왔는데..

서울들어와서 집까지..2시간이..걸렸어요..

서울 퇴근시간에 걸렸지요..

 

다음 여행때는 서울 퇴근시간 피해서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